티스토리 뷰

명상&인성

[명상]1000배 더 나은 나로 바꾸기

전인교육센터 2015. 6. 10. 23:01

 

 

[명상]

1000% 더 나은 나로 바꾸기


 자기를 이기면 1000%더 좋은 나로 바뀝니다.

 

인생은 학교이며, 거기서의 실패는 성공보다 훌륭한 스승이 -Oprah Gail Winfrey

 

MeditationLife마음수련명상MeditationLife마음수련명상MeditationLife마음수련명상MeditationLife마음수련명상

 

 

"내 생각에 성공한 사람들은 실패한 영혼과 실패한 관계의 상흔을 가졌다. 나의 성공은 나의 실패 덕분에 형성된 듯하다." 미국의 방송인이자 사업가인 오프라 윈프리의 말이다.

 

명상을 통해 지금보다 1000% 더 나은 사람으로 살아가는 그녀는 "내 과거는 내세울 것이 없습니다. 나는 학대받아도 반항조차 못하던 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절대 남에게 내 힘을 포기하지 않겠어!'라고 다짐합니다."

 

과거의 아픔을 버리고 새로운 오늘과 내일을 열기위해서는 지금의 자기보다 더 큰 힘을 찾고, 자기보다 더 큰 존재로 거듭나야 합니다. 과거의 아픔을 가진 현재의 나는 미래의 나를 작게 만드는 적일뿐입니.

 

 

 오프라 윈프리는 또 말합니다.

 "인생의 승리자가 되려면 반드시 책임지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과거에 머물러서, 그 과거가 지금 당신을 지배하게 놔둔다면 결코 성장할 수 없습니다."

 

  '나는 열정과 용기를 가진 사람인가?'

 

'나는 능력을 키우기 위해 어떠한 노력을 하고 있는가?' 만약 이 질문에 자신 있게 대답하지 못했다면 다시금 힘차게 시동을 걸어야 합니다. 

 

 

 

 

 

 

 

 

아침 9시, 그리고 오후 4시 반에는 뭘하고 있든지 일단 멈추고 우리는 명상을 합니다.

그럼으로써 우리 자신의 안정을 찾고 중심으로 돌아가

 

 

 

 

 

무언가 우리보다, 우리 일보다 종요하다는 걸 깨닫는 게

어떤 강한 힘을 줍니다. 그리고 우리에게 그 전에는 없었던 어떤 동기가 생깁니다. 

 

 

 

 

 

 

 

사람들의 편두통이 사라지고, 잠을 더 잘자고, 

서로 사이가 좋아지고 소통관계가 향상되고, 아주 환상적입니다. 

 

  

 

 

 

 

 

 

 

매일 제 중심을 잡고 저를 위해 명상을 하는 겁니다.

왜냐하면 제가 명상을 하면 1000%는 더 나아지거든요, 저의 작은 자신보다 큰힘에 저를 맡기면 1000% 나아요.

 

이미지켑쳐: https://www.youtube.com/watch?v=3pHRqGzvb1s

 

 

 

오프라 윈프리는 다시 한번 말합니다

'나는 열정과 용기를 가진 사람인가?'

 

'나는 능력을 키우기 위해 어떠한 노력을 하고 있는가?'

만약 이 질문에 자신 있게 답하지 못했다면 다시금 힘차게 시동을 걸어야 합니다.

 

자기를 성장시키고 변화시키는 능력은 명상을 통해 찾을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제가 명상을 하면 1000%는 더 나아지거든요,

 

www.ihumancom.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