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 11차 경영자.리더 명상캠프 참가자 체험담]


지난 제 11차 경영자.리더 명상캠프에 참가하신 나성욱 대표님의 마음빼기 명상 체험담을 소개합니다. 


1박2일간 자기돌아보기 명상으로 처음으로 자신을 돌아보며, 마음을 빼기한 후에 얻은 진솔한 깨달음의 이야기... 함께보시죠. ^^



참가자의 소감 인터뷰 내용>


Q1. 경영자.리더 명상캠프에 참가하신 소감은 어떠신가요?


한 마디로 정말 놀랐습니다
표현하자면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아주 기대가 되고...


Q2. 이번 명상 캠프에서 느낀 점은?


제가 생각하는 부분들이 전혀 엉뚱한, 잘못된 기준을 가지고 보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그리고 앞으로 일부러라도 시간을 할해해서 (명상을) 하려고 생각중입니다. 


Q3. 이번 명상캠프를 통해 변화된 점은 어떤게 있나요?


표현하자면, 벼워요.

삶을 대하는 태도가, 그리고 세상을 보는 눈이 달라진 것 같습니다.

아마 세상은 변하지 않았는데, 

제가 달라져서 (세상이) 달라진 것 같습니다. 


Q4. 이번 교육을 통해서 앞으로 기대되는 변화는?


제가 달라지면은 그것으로서 주변이 편해지고,

이 것이 점점 확장되어가면 세상을 바꿀 수 있을 것 같습니다. 


Q5. 나에게 마음빼기 명상은?


마음빼기 명상은 나에게....

또 하나의 생명이다. ^^



[제 12차 경영자.리더 명상캠프 일정]


일시  2018년 8월 18일~19일 (토~일, 1박2일)

장소  전인교육센터 (충남 논산시)

신청문의  041 736 1269

참가대상 기업 및 조직의 팀장 이상 책임자, 6급이상 공무원, 의사, 변호사 등 전문직 종사자, 교사, 교수, 학원장 등


인터뷰에 응해주신 참가자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댓글